미쓰리떡볶이 소스 밀키트 만세


떡볶이에 미친자는 바로 나 ㅋㅋ

이름 좀 날린다는 떡볶기집은 다 가봤다만
스토어팜에서 우연히 미쓰리떡볶이소스 양념 분말??을 접하고 신세계를 경험했다

라면을 넣어도 우동을 넣어도 맛잇고
밀떡 쌀떡 치즈떡 , 심지어 떡을 안넣어도 맛잇고
국물많게해도 적게해도 너무 맛잇음 ㅠㅜㅠㅜㅠ

비상식량처럼 항상 구비해두는데
한팩씩포장 되있어서
놀러갈때 챙겨다니기도 참 편하다



암튼 이번에 스토어팜 공식몰? 인가에서
밀키트랑 소스패키지랑 저렴하게 판매해서 구매햇는데 랜덤 이벤트 당첨 됏다!!!!!!!



어제 배송오고 오늘 또 뭐가 와서 뭐야 하고 있었는ㄷㅔ
집에와서 택배를 보니 이벤트 당첨상품이네!?

구매페이지를 확인해보니
랜덤 추첨에 내 아이디가 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행복 해

보내주신 이벤트 상품 !!!!!!

이번주말에 떡볶이 파티 예정입니다
밀키트는 처음인데 기대 됩니다



그리고 내포스팅을 볼지 모르겟지만
감사히 잘 먹겟습니다
즐떡💚💙😎👍🏻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