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팬싸인회

오늘 명동 그것도 우리매장앞 매장에서 비스트팬싸인회가잇엇음 어제밤부터 기다리는 팬들잇엇는대 오늘출근하면서보니까 어마어마 햇음 ㅎㄷㄷㄷㄷㄷ 더운대 집에가지... 첨에는 한시반이라더니 두시 세시가되도 안왓다 세시반이라더니 세시반이넘어도 안왓다 ... 네시에왓더ㅋㅋㅋ 이런....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애기들이 소리지르더니 밴이두둥 ㅋㅋㅋㅋㅋ 멀리서찍어서 쪼그맣다 그래도 다봣다 양요섭은 이층에 우리한테 손흔들어줫다 ㅋㅋㅋ 토마스 기여움 그래도 이기광이짱이당 근데사진을못찍엇다...... 하.... 암튼 ㅋㅋㅋㅋ 오늘은 비스트땜에 하루종일 즐거웟음 핫핫
728x90
728x90